지역조직팀 부곡2주공 주민공동체 아.부.지 3월 활동소식

부곡2주공아파트 주민공동체 아.부.지(아름다운 부곡 지킴이) 3월 활동 소식을 공유합니다^^

3월 6일 월례회의를 통해 활동계획을 수립하고, 전월에 배웠던 민주적인 의사결정 방법을 적용하여 회의도 진행했습니다! 

월1회 진행되는 단지 내 청소, 생태정원 관리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깨끗하고 푸릇푸릇한 부곡2주공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애쓰셨습니다. 

3월에는 단지 내 방역활동도 진행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소홀했던 엘리베이터 앞, 내부의 손이 많이 닿는 곳을 소독했습니다. 

4월! 따뜻한 봄날, 아름다운 부곡2주공아파트를 위한 아.부.지의 활약도 기대해주세요~ 

3월6일 수요일 / 월례회의
도란도란 쉼터에 모여 3월에 진행할 활동 계획 수립을 위해 논의했습니다.
지역 내 타기관에서 제안된 내용에 대해서 부곡2주공아파트에 맞는지 함께 고민해보고 서로를 설득하며 민주적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생태정원 조성에 관해서도 어떤 작물을 심고 어떻게 관리할지에 대해서 머리를 맞대고 논의를 했습니다. 회의를 통해 결정된 내용을 실천하며 아름다운 부곡2주공 아파트 만들기에 앞장서서 활동하겠습니다.
3월6일 수요일 / 월례회의 도란도란 쉼터에 모여 3월에 진행할 활동 계획 수립을 위해 논의했습니다. 지역 내 타기관에서 제안된 내용에 대해서 부곡2주공아파트에 맞는지 함께 고민해보고 서로를 설득하며 민주적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생태정원 조성에 관해서도 어떤 작물을 심고 어떻게 관리할지에 대해서 머리를 맞대고 논의를 했습니다. 회의를 통해 결정된 내용을 실천하며 아름다운 부곡2주공 아파트 만들기에 앞장서서 활동하겠습니다.
3월 13일 수요일 / 단지 내 청소, 스마트폰 활용 및 보이스피싱예방 교육
2개조로 나누어 휠체어 출입로, 엘리베이터 앞,
 입구 화단 쪽 담배꽁초를 주웠습니다. 담배꽁초로 인한
 화재를 걱정하며 해결방법을 함께 찾기로 했습니다.
 청소 후에는 KT디지털봉사단과 연계하여 스마트폰 활용 및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오늘 배운 내용 주변 이웃들에게 알려주어야 겠다고 하시며 봉사단분들께 감사인사를 했습니다.
3월 13일 수요일 / 단지 내 청소, 스마트폰 활용 및 보이스피싱예방 교육 2개조로 나누어 휠체어 출입로, 엘리베이터 앞,  입구 화단 쪽 담배꽁초를 주웠습니다. 담배꽁초로 인한  화재를 걱정하며 해결방법을 함께 찾기로 했습니다.  청소 후에는 KT디지털봉사단과 연계하여 스마트폰 활용 및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오늘 배운 내용 주변 이웃들에게 알려주어야 겠다고 하시며 봉사단분들께 감사인사를 했습니다.
3월27일 수요일 / 생태정원 관리, 단지 내 방역활동(안내문 부착/안내)
생태정원팀, 방역팀 나누어 활동했습니다. 생태정원팀은 도란도란쉼터 옆 기존에 심어져 있는 해바라기, 국화를 정리하고, 개나리꽃도 심었습니다. 방역팀은 코로나이후 방역이 소홀했던 엘리베이터 앞과 내부에 손이 많이 닿는 곳을 소독했습니다. 방역을 하는 아.부.지 참여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건네는 주민들에게 담배꽁초 함부로 버리지 않도록 안내하는 적극적인 모습까지~ 부곡2주공을 지키는 멋진 아.부.지 참여자분들 든든합니다!!
3월27일 수요일 / 생태정원 관리, 단지 내 방역활동(안내문 부착/안내) 생태정원팀, 방역팀 나누어 활동했습니다. 생태정원팀은 도란도란쉼터 옆 기존에 심어져 있는 해바라기, 국화를 정리하고, 개나리꽃도 심었습니다. 방역팀은 코로나이후 방역이 소홀했던 엘리베이터 앞과 내부에 손이 많이 닿는 곳을 소독했습니다. 방역을 하는 아.부.지 참여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건네는 주민들에게 담배꽁초 함부로 버리지 않도록 안내하는 적극적인 모습까지~ 부곡2주공을 지키는 멋진 아.부.지 참여자분들 든든합니다!!
추   천 1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오른쪽의 문자를 입력해주세요
자동입력 방지문자
사례관리팀 서비스제공팀 지역조직팀

복지관은 지금 더보기